해빗 브라우저 다운로드

내가 건너 온 유일한 해결책은 습관 브라우저 클래식 (v1.109)라는 브라우저의 다른 버전을 사용하는 것이었고, 이상하게도이 완벽하게 작동했습니다. 습관 브라우저에 권한을 부여하려면 다음을 수행합니다. 불행하게도이 시간에 습관 브라우저의 공식 PC 버전이 없습니다하지만 당신은 다운로드하고 윈도우 또는 맥 컴퓨터에 습관 브라우저를 설치하고자하는 경우 당신은 BlueStacks 앱 플레이어의 도움으로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그 후 온라인의 빠른 모습은 내가이 신비한 오류의 유일한 피해자가 아니라는 것을 밝혔다. 그것은 더 이상 활성 개발에 있지 않았기 때문에 브라우저가 안드로이드 (마시멜로, 누가 등)의 최신 버전과 “호환성”문제가 있었다 는 것을 올 수있는 원인은 이전 버전에서 잘 작동하기 때문에. 2. 앱 목록에서 아래로 스크롤한 다음 습관 브라우저를 엽니다. 당신은 휴대 전화 나 태블릿에 습관 브라우저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려는 경우 당신은 다음과 같은 링크 에서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울부 짖는 소리: 그러나, 습관 브라우저 클래식 이전되는 (나는 생각한다) 그것은 몇 가지 기능이 부족 의미, 그 중 상단은이 브라우저에 저를 판매했다 HTML / PDF에 저장했다. 그래서 여기서 국정에 만족하지 않고 스스로 해결책을 찾으려고 노력했다. BlueStacks를 얻고 마우스클릭 몇 번으로 PC에 습관 브라우저를 에뮬레이트. 우리는 Techforpc에서 정말 습관 브라우저 를 좋아하기 때문에 매우 빠르게 웹 페이지를 번역하는 데 도움이 번역 기능. 나는에 이것을했다:안드로이드 6.0 마시멜로버빗 브라우저 v1.1.77 습관 브라우저는 무료 웹 브라우징 도구는 사용자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유일한 목적을 위해 만들어진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간단한 사용 후 나는 하나의 치명적인 결함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 HTML / PDF에 저장을 포함한 모든 다운로드가 실패했습니다.

다운로드 위치가 내부 저장소 또는 SD 카드로 설정되어 있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았으며 모두 실패했습니다. . . 4. 이제 앱 권한에서 저장소 권한의 슬라이더를 켭니다. 필요한 경우 위치 를 켜는 것도 좋습니다. . 3. 설정에서 사용 권한을 엽니다 – 그 아래에는 “권한이 부여되지 않습니다”로 나열되어 있습니다. . 그래서 몇 가지 숙고 후 나는 문제가 권한 설정, 특히 스토리지 액세스의 와 관련이있을 수 있다고 의심, 안드로이드로 다시 전환 한 후 내 짧은 사용에서 이후 나는 지금 이것과 다른 권한을 부여 할 수있는 일부 응용 프로그램을 기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물론, 이것은 범인이었다. . 서명: e012b8bfa5126ed177e17f59dae103d53a16adb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