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플래시 플러그인 다운로드

특정 웹사이트에서 플래시를 사용하려면 먼저 Chrome 브라우저를 열고 주소 표시줄에 chrome://settings/content 입력한 다음 enter를 누릅니다. 그런 다음 콘텐츠 설정 페이지에서 아래로 스크롤하여 “지금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플래시 버튼을 클릭하면 Adobe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계약을 읽고 동의한 것으로 인정합니다. 크롬용 플래시 플레이어는 플러그인의 가장 인기있는 용도입니다. 그것은 심지어 웹 브라우저와 함께 제공. 이 경우 Adobe Flash를 별도로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YouTube와 같은 미디어가 풍부한 사이트와 Twitch와 같은 스트리밍 웹 페이지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크롬은 플래시의 자신의 버전으로 내장 되어 제공, 크롬에서 플래시를 사용 하도록 별도 플러그인을 설치 할 필요가 없습니다. 특정 웹 사이트 도메인에서 플래시를 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한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이 플래시 플레이어는 시장에서 가장 신뢰할 수있는 미디어 패키지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Softonic는 여전히 잠재적 인 위협의 모든 유형에 대한 자사의 소프트웨어를 테스트하는 포인트를 만든다. 따라서 신뢰할 수 있는 포털에서 이러한 번들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항상 중요합니다. 이 플러그인은 GPU 하드웨어 최적화와 여러 플랫폼에서 확장되는 칩셋의 사용으로 인해 최고 수준의 비디오 재생 품질을 제공합니다. 또한 추가 기능을 갖춘 적응형 및 최적화된 비트레이트 스트리밍을 제공합니다. 또한 RTMP 및 HDS를 지원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미디어는 Adobe의 원활한 압축으로 인해 부분적으로 잘 실행됩니다. 사용자는이 플래시 플레이어를 다운로드하기 위해 어떤 종류의 요금이나 수수료를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미래의 재정적 약정없이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이 플래시 플레이어는 대부분의 경우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됩니다. 이것은 원활한 전반적인 경험을합니다. 설정 섹션으로 이동하거나 제대로 실행되도록 다른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버그나 임의 중단이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평균적인 하드웨어에서는 안정적이고 효율적입니다. 설치 과정은 간단합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하도록 선택하면 컴퓨터가 파일을 설치할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그 후, 당신은 과정을 통해 안내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플래시 비디오 및 유사한 스트리밍 미디어 콘텐츠를 즉시 볼 수 있습니다. Chrome에서 실행 중인 Flash Player 버전을 확인하려면 chrome://version 이동하여 설치된 버전을 확인합니다. 구성 요소 업데이트(옵션 1)에서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경우 Linux 및 Chrome OS(Windows 또는 macOS용이 아님)에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MSI (옵션 2)를 사용 하 여 업데이트 하는 경우 모든 플랫폼에 대 한 크롬을 다시 시작 해야 합니다. 먼저 주소 표시줄에 “chrome:플러그인”을 입력합니다. 이 페이지가 나타나면 Flash 메뉴로 이동합니다. 그러면 플래시 플레이어가 나열됩니다. 번들을 활성화하기 위해 이름 아래에 옵션이 있습니다.

이 작업을 클릭하면 플래시 플레이어는 Google 크롬 (백그라운드에서 실행)에서 사용할 수 있게됩니다. Adobe Flash Player 앱은 모든 유형의 게임, 대화형 도구를 개발하는 플러그인 및 도구를 통합하고 비디오 플레이어로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그것은 약간 복잡 한 인터페이스, 하지만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대부분의 미디어에 대 한 간단한 설정. 그것은 초보자로 뛰어 쉽게 작업을 중단하지 않고 백그라운드에서 조용히 실행됩니다. Adobe Flash Player는 웹 사이트 내에서 임베디드 비디오 및 게임을 재생할 수 있는 경량 플러그인입니다. 그것은 바로 브라우저 내에서 우수한 비디오 재생 및 고급 스트리밍 미디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응용 프로그램은 여러 플랫폼에서 작동해야 얼마나 많은 메모리. 여기에는 Mac, Windows, iPhone 및 Android 장치가 포함됩니다. 특히 안드로이드용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는 별도의 엔티티로 운영 체제에 자체 를 묻기 때문에 독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