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빵 모바일 다운로드

당신의 손끝에서 65 클래식 앰프와 효과, 모바일 POD® 2.0 이동 기타리스트를위한 궁극적 인 톤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톤의 모든 측면에서 빠르고 쉽게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용자 정의 톤을 저장하거나 라인 6에 의해 설계된 훌륭한 사운드 사전 설정에서 선택합니다. 모바일 POD 2.0을 사용하면 차세대 모바일 기타 처리에 필요한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제한된 버전의 모바일 POD 2.0을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세련되고 현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갖춘 Mobile POD 2.0은 완벽한 기타 톤으로 쉽게 다이얼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쉬운 드래그 앤 드롭 편집을 통해 앰프와 캡 1개, 효과 최대 8개를 순서대로 스택할 수 있습니다. 패치의 신호 흐름을 빠르게 확인하고 장치 배치를 최적화합니다. 노이즈 게이트를 사용하여 입력 설정을 조정하고 노이즈 신호를 정리합니다. 마지막으로, 모바일 POD 앱의 고급 패치 관리 기능 덕분에 좋아하는 톤을 쉽게 저장하고 기억할 수 있습니다. 음악 스트리밍 기능이 있는 통합 음악 재생 엔진을 사용하면 사용자 지정 톤을 사용하여 좋아하는 노래와 함께 재생할 수 있습니다. 내장 된 노래 루퍼는 솔로를 연마하거나 새로운 노래 아이디어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동 중에도 녹음할 때 Mobile POD 2.0은 트랙에 훌륭한 기타 톤을 추가하기 위한 놀라운 도구입니다. 6호선 소닉 포트™ 소닉 포트 VX를 포함한 모든 주요 iOS 인터페이스와 호환됩니다. 모바일 POD는 애플 인터 앱 오디오 기능을 지원하고 오디오 버스 준비, 그래서 당신은 GarageBand® 또는 원하는 의 DAW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녹음 할 수 있습니다. 고전적인 리버브에서 강력한 오버 드라이브에 서핑 스타일의 트레몰로에, 모바일 POD는 16 멋진 효과와 함께 연주를 고무합니다. 왜곡, 지연, 개조, 필터, 리버브 등의 놀라운 컬렉션에서 선택합니다. 당신은 효과를 결합하고 자신의 사용자 정의 사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내장 된 색채 튜너로 항상 최고의 사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부피가 큰 페달 보드 주위에 러그 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바일 POD는 당신의 손끝에 놀라운 효과의 세계를 두고. 당신의 안드로이드에 무료로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아이폰, 아이 패드 또는 킨들 파이어 모바일 POD 2.0 당신의 손의 손바닥에 세계 최고의 앰프와 택시를 두고.

빈티지 클래식? 확인. 높은 이득 강국? 그래. 앰프와 캡을 믹스 앤 매치하여 자신만의 독특한 사운드를 만들어 내고, 사용자 지정 프리셋을 저장한 다음 순식간에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모바일 POD 기타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당신은 잼 연습과 앰프와 택시의 놀라운 컬렉션으로 기록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레슨, 레슨 노트, 진행 상황 추적 및 프리미엄 도구가 스마트폰 또는 모바일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글쎄, 그들은! 우리의 혁신적인 언어 101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곳마다 이동 중에도 독일어를 공부 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배송 증명을 실행하여 효율적인 고객 인보이스 작성, 특정 고객 주문 업데이트, 고객 반송 처리 및 포장 재고 이동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