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스카이프 다운로드

Android 제한으로 인해 Android 2.2를 실행하는 장치는 후면 카메라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ndroid 2.3 이상인 장치는 전면 및 후면 카메라를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최신 버전은 사용자가 쉽게 자신의 안드로이드 스마트 폰에서 채팅할 수 있도록 IM 메시징에 초점을 맞추고. Skype를 통해 데이터와 파일을 쉽게 공유할 수 있지만 파일 크기는 제한적입니다. 스카이프는 안드로이드 주소록과 통합,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연락처를 관리하는 것은 쉽습니다. Skype를 휴대폰의 모든 연락처와 동기화하거나 수동으로 사용자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스카이프가 휴대 전화 교체로 사용할 수 없으며 인터넷 연결없이 사용하거나 비상 연락처를 만들 수 없다는 것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최신 업데이트에 도입 된 스카이프 봇은 채팅을 사용하여 일상 생활에 도움을 제공 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요구 사항에 따라 선택할 수있는 다른 봇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Skype는 주소록에서 연락처를 동기화합니다. 사용자가 낮은 요금으로 어디서나 휴대 전화 및 유선 전화도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버전과 마찬가지로 Android용 Skype는 설정하고 사용하는 것이 매우 간단합니다. 등록하거나 로그인하면 앱으로 수행할 수 있는 작업을 정확하게 설명하는 가상 투어가 제공됩니다. 시작할 때 연락처를 동기화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를 그룹화할 수 있으므로 친구가 많으면 훨씬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Skype를 사용하면 다른 Skype 사용자에게 무료 음성 및 화상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전 세계적으로 휴대 전화와 유선 전화를 호출 할 수 있도록 스카이프 크레딧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Skype는 사람들이 너무 복잡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일반 사용자보다는 사무실에서 더 많이 사용되는 앱이었습니다. 처음에 스카이프는 마이크로 소프트에 의해 구입되었다. 그 기능 중 몇 가지는 채팅처럼, SMS 연결, 음성 / 화상 통화, 상태 기능 등을 사용하여 자신을 표현. 화상 통화 품질은 페이스 북 메신저와 싸이 월드, 미투데이와 같은 경쟁 애플 리케이션 중 최고입니다.

스카이프의 가장 큰 기능 중 하나는 마이크로 소프트에 의해 100MB의 최대 파일 크기와 파일 공유 기능입니다. 모두가 알고있는 VOIP 통화는 플랫폼에서 쉽게 할 수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모티콘의 지원 채팅 인터페이스와 사진을 공유하기 쉬운 것은 당신이 멋진 대화를 합니다. 당신은 또한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에 상태를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스카이프 순간과 안드로이드에 대한 가장 중요한 대화 스카이프를 추적하는 것은 매우 유용하고 저렴한 전화를 할 수있는 쉬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여전히 일반적으로 다른 VOIP 서비스만큼 저렴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