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예능 다운로드

PCMag의 좋아하는 공동 작업 도구는 또한 좋은 아이폰 애플 리 케이 션. Asana 뿐만 아니라 당신에 게 당신의 작업을 표시 하 고 상태 변경에 대 한 알리고, 하지만 심지어 새로운 작업을 만들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그리고 kanban 보드. iPhone에서 주석, 파일 및 이미지를 추가할 수 있으며 다시 연결되면 동기화를 위해 이 모든 작업을 오프라인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아직 아이폰과 아이 패드를위한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애플 리케이션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또 다른 응용 프로그램. 그냥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거의 모든 형식으로 모든 좋아하는 영화, TV 프로그램 등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GDrive, 드롭 박스, 아이튠즈, 원 드라이브, 아이 클라우드, 박스 및 FTP, SMB, DLNA 등에서 와이파이 스트리밍 및 공유를 통해 파일을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크롬 캐스트를 지원합니다. 또한 멀티 트랙 오디오, 재생 속도 제어 및 전체 SSA 호환성을 포함한 고급 자막에도 적합합니다. 당신은 라디오 방송국에 대한 사랑이있는 경우, 당신은 당신의 아이폰이나 아이 패드에 TuneIn 라디오가 있어야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스포츠, 뉴스, 토크 라디오 와 더 전 세계와 같은 다른 주제와 100,000 개 이상의 라디오 방송국을 가지고있다. 그냥 라디오 방송국에 조정하고 라이브 또는 주문형 좋아하는 팟 캐스트를 들을 수 있습니다. Apple Watch에서 라디오 방송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Airplay와 함께 이동 중에도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프리미엄 버전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버전에서는 배너 광고가 없습니다. 이 외에도 600개의 상업용 음악 방송국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MLB와 NFL 게임이있을 때마다 놀이로 재생을 듣고 얻을.

구독에 대해 매월 요금이 청구됩니다. 아이폰 기술은 응용 프로그램의 데뷔 이후 발전하는 동안, 와우는 잘 노화했다 : 얇은 공기처럼 보이는 것에서 노래 제목을 끌어 수있는 능력은 결코 오래되지 않습니다. 넷플릭스는 TV 프로그램과 영화의 거대한 컬렉션에 노출로 아이폰과 아이 패드를위한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애플 리케이션 중 하나입니다.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가지고 뿐만 아니라 그것은 또한 자신의 원래 시리즈와 함께 제공, 영화, 그리고 다큐멘터리. 그것은 항상 더 많은 콘텐츠를 추가합니다. 제목을 검색하여 즐겨찾기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Netflix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새로운 프로그램과 타이틀을 추천합니다. Netflix를 사용하면 계정당 5개의 개별 프로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생성된 프로필마다 사람들이 프로필을 처리할 수 있으며 Netflix는 개별 프로필의 취향에 따라 쇼를 추천합니다.

Netflix는 1개월 평가판을 제공하며 스트리밍 서비스를 좋아한다면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