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13 pk 한글판 다운로드

에디션 VII, VIII 및 X는 RPG 측면의 추가를 보았다, 플레이어는 통치자로 재생할 수 있도록, 고문, 현, 일반 또는 꽃병, 플레이어는 다른 버전에서 통치자를 제어 할 수있는 반면. 또한, 다른 캐릭터는 전투에서 그들을 돕기 위해 다양한 기술을 가지고, 이러한 멀리 다른 에서 적군인의 그룹을 유인하거나 후퇴로 그들을 속일 수있는 능력. 임원은 결투 또는 토론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다섯 호랑이 장군의 자신의 버전을 임명 결혼을 준비, 또는 다른 문자에 형제 애 / 자매를 맹세 할 수 있습니다. 코에이테크모게임즈는 2010년 7월 19일 온라인 게임이 공식적으로 종료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온라인에 대한 모든 서비스와 지원은 8월 5일에 종료됩니다. 신규 플레이어는 6월 17일까지 평가판 에 계속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이벤트는 삼국지 연대기, 삼국지의 로맨스, 후기 한의 책, 진의 책 등을 기반으로합니다. 또한 프로듀서가 팬이었던 요코야마 미쓰테루 상고쿠시, 인형 NHK 시리즈, 요시카와 에이지의 소설 적응 등 시대의 다른 가상의 해석을 모방합니다. 이는 일본의 `삼국지`나 `삼국지기록`을 의미할 수 있는 아시안 타이틀의 말장난 때문이다.

코에이는 1992년부터 1996년까지 게임 전용 드라마 CD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그들은 왕조 전사들이 아닌 삼국지 시리즈의 로맨스를 위해 성우를 선택했습니다. 게임시티는 또한 조상고쿠시라는 제목의 4권 라이트 소설 시리즈를 출간했습니다. 삼국지의 로맨스 (일본의 상고쿠시, “삼국지의 기록”을 의미)는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의 일본 비디오 게임 개발자 Koei에서 유래 한 컴퓨터 및 비디오 게임 시리즈입니다. 그것은 삼국 시대를 배경으로 턴 기반의 전산화 전쟁 게임의 시리즈입니다. 이 시리즈의 11판은 일본과 동아시아의 중국어권 국가에서 출판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종종 중국 보컬 트랙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왕조 전사와 왕조 전술의 전임자로 많은 볼 수 있습니다, 전자는 후자의 더 많은 전략 지향 더 전투 기반인.

게임 심포니 재팬 24회 콘서트 KOEI TECMO 스페셜 ~시부사와 코우 35주년~ 오케스트라 콘서트를 위해 첫 번째 게임, II, III, V, X, 13의 음악이 연주되었다. 최근에는 오리지널 캐릭터와 가상의 외국인 정착민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목록에는 워터 마진과 4개의 중국 조디악의 수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중국 역사의 다른 시대의 다른 역사적 인물도 선택적 장교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바이치, 진량규, 장량, 샹지 와 같은 장군을 선발로 영입할 수 있다. 노부나가의 야망에서 등장하는 캐릭터들도 일부 타이틀을 넘나들게 됩니다. 줄리어스 시저와 로빈 후드의 좋아하는 등 세계의 다른 부분에서 수치는 또한 선택적 인물로 게임에서 카메오를 합니다. 오프닝 크레딧에서 들었던 상징적인 메인 테마와 시리즈의 대부분의 프로모션 트레일러는 요코 칸노가 구성했습니다. 턴은 제목에 따라 한 달에 한 번 또는 일주일에 한 번 촬영됩니다. 각 도시는 턴당 여러 가지 행위를 수행할 수 있지만 진행하려면 일정량의 행동 포인트(AP)가 필요합니다. 플레이어는 AP의 양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그들은 신중하게 턴당 자신의 행동을 계획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