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울의 움직이는성 더빙 다운로드

매혹적인 반지를 본 소피는 과거의 한 장면을 돌아다니며, 어린 하울이 떨어지는 별인 칼시퍼를 발견하고 그에게 마음을 주는 것을 본다. 소피는 텔레포트가 될 때 미래에 그녀를 찾아달라고 요청한다. 그녀는 현재로 돌아와 울부갈을 발견하고 다른 사람들과 재회한다. 마녀는 하울의 마음을 되찾고, 소피는 울부말 안에 다시 들어가 그를 되살리고 칼시퍼를 풀어주지만, 그는 남기로 결심한다. 소피의 저주가 깨졌다. 그녀는 뺨에 순무 머리에 키스 한 후, 그는 저스틴, 즉시 집으로 향하는 적국에서 실종 된 왕자로 자신을 공개, 인간의 형태로 돌아갑니다. 크리스탈 글로브를 지켜보던 술리만은 전쟁을 끝내기로 결심한다. 폭격기가 날아가면서 소피, 하울,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새로운 비행 성에서 공중으로 높이 날아다닌다. 리뷰 애그리게이터 웹사이트 인 Rotten Tomatoes는 181건의 리뷰를 바탕으로 87%의 지지율을 기록했으며 평균 평점은 7.47/10입니다.

웹 사이트의 비판적 합의는 “마스터 애니메이터 미야자키 (Miyazaki)가 정교하게 묘사 한 하울의 움직이는 성은 환상적인 이야기로 아이들을 즐겁게하고 노인의 마음과 마음을 감동시킬 것입니다.” [36] 이 영화는 또한 메타크리틱의 평균 80/100을 보유하고 있으며, 40개의 리뷰를 기반으로 “일반적으로 유리한 리뷰”를 나타냅니다. [2] 이 소설은 하울의 성을 영화의 복잡한 이미지와는 매우 다른 크고 어둡고 사악한 마법사의 탑으로 묘사합니다. 이 영화의 성은 증기 엔진과 마술에 의해 구동되는 영화에서 볼 수있는 기계의 패러디로 볼 수 있습니다. 영화에서, 그것은 “굴뚝, 지붕, 증기 파이프, 그리고 다른 이상한 부속물의 회전 콜라주, 기계화 된 조류 다리에 따라 부담”[28] 이는 인기있는 동화에서 바바 야가의 오두막과 유사하다. 그것은 모호하게 유기적이며 거의 생명체로 묘사됩니다. [28] 마찬가지로, 칼시퍼는 영화에서 “사랑스러운” 페르소나 및 이미지와 비교하여 이 책에서 악마의 인물입니다. [28] 영화와 소설 모두 환상적인 요소를 평범하고 평범한 것들로 표현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들은 판타지 우주에 설정되어 있지만, 문자는 종종 판타지 우주의 전형적인 영웅적인 행동과는 달리, 아침 식사를 요리하거나 세척과 같은 일상적인 작업을 수행하는 것으로 표시됩니다.

[30] 소설에서 존스는 캐릭터가 실제 웨일즈로 여행하는 장면을 포함시켜 판타지 세계 설정을 방해합니다. 그러나 영화는 이러한 회피를 피하고 일정한 설정을 유지합니다. [31] 이 악보는 조 히사이시가 작곡하고 지휘했으며, 뉴재팬 필하모닉이 연주했다. [33] 사운드트랙 CD는 2004년 11월 19일 토쿠마 재팬 커뮤니케이션즈에 의해 처음 발매되었다. 히사이시는 또한 2004년 1월 21일에 발매된 앨범으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의 10곡이 수록된 하울의 움직이는 성: 심포니 스위트를 작곡하고 지휘했다. 또한, 키무라 유미와 함께 2004년 10월 27일 발간된 CD 싱글 `하울의 무빙 캐슬 CD 맥시 싱글`을 작곡했으며, 이 CD 싱글에는 영화의 주제곡인 치에코 바이쇼(일본 성우)의 노래, 그리고 영화의 주요 테마인 “메리 고-라운드 오브 라이프”의 피아노 버전이 포함되어 있다. [34] 하울의 움직이는 성은 2003년 이라크 전쟁에 대한 미야자키의 혐오감에 영향을 받은 강력한 반전 테마를 담고 있습니다. [5] [9] [10] 그는 영적인 멀리에 대한 오스카를 받았을 때, 그는 “[전쟁]에 대해 많은 분노를 가지고 있었다. 그래서 [그는] 수상에 대해 약간의 주저감을 느꼈습니다.” [5] 미야자키는 평화주의자로 식별한다. [9] [10] [11] 이라크 전쟁 전날, 미야자키는 미국에서 제대로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되는 영화를 만들기로 결정했다.

이 나라에서 영화의 성공에도 불구하고, 문학학자 다니 카발라로는 미야자키가 “원칙적으로 미국 관객들 사이에서 어떤 불안을 야기한 영화를 만들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5] 영화에서 술리만 부인은 갈등을 일으키기 위한 가학적인 동기만 있는 것처럼 보이며,[5] 전지적임에도 불구하고 이야기가 끝날 때까지 전쟁의 바보를 인식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