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 아로하 다운로드

아로하스는 단결! 아스트로에 대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뉴스를 얻고, 다른 팬들과 채팅하고, 헌신적인 아스트로 팬들을 위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아스트로 아미노는 포럼처럼, 채팅, 팬 커뮤니티 모두 하나에 압연!- 아로하스와 채팅과 새로운 친구를 만들 – 새로운 아스트로 퀴즈와 예술을 발견 – 싱글, 앨범, 공연에 대한 최신 뉴스와 업데이트를 얻을 – 좋아하는 노래, 공연, 예술, 그리고 작품을 공유 – 배우고 우리의 아로하스 위키에 기여 – 모든 것의 백과 사전! 11월 1일, 아스트로는 타이틀곡 `크레이지 섹시 쿨`의 다섯 번째 확장작 `Dream Part.02`를 공개했다. [24] 2018년 1월 10일, 앨범 드림 파트.02 `위시` 한정판을 발매해 예약 주문만 해도 1만장이 팔렸다. 이번 스페셜 앨범에는 멤버 은우의 시, 숨겨진 `고마워요`, 멤버들이 찍은 폴라로이드 사진이 담겨 있다. [25] 아스트로의 데뷔 연장작 `스프링 업`은 2016년 2월 23일 타이틀곡 `숨바꼭질을`로 발매했다. [8] 데뷔 쇼케이스를 열어 공식 팬클럽 `아로하`(`아스트로 하트 모든 팬들`의 약어)를 발표했다. [9] 발매 일주일 만에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서 #6, 가온 뮤직 차트에서 #4 올랐다. [11] 2월 25일, 그룹은 웹 시리즈 `계속하기`의 클립이 담긴 “Cat`s Ey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12] 지난 3월, 6회는 중국 LeTV 엔터테인먼트 어워드에 초청된 유일한 한국 공연이었다. [13] 나는 당신과 같은 것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연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중대하고 당신이 그것에 할 수있는 몇 가지 멋진 일이있다! 나는 때마다 이야기 할 수있는 몇 가지 새로운 친구가! 아미노 애플 리케이션에 대한 좋은 것들 중 하나는 전 세계에서 모든 다른 팬을 볼 수있는 슈퍼 멋진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프로필을 만들 수 있지만 슈퍼 개인 정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본질적으로 정말이 응용 프로그램과 그룹과 당신이 좋아하는 것들에 대한 다른 모든 아미노를 추천! 끈적 끈적한 그것을 밖으로 시도! 내 의견으로는,이 지금까지 발명 된 가장 큰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생각합니다. 여기에서 당신은 당신과 많은 공통점을 가진 사람들과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검색하고 다른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고 매일 천체의 새로운 사진을 볼 수있는 재미. 그것은 정말 안전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래서 강한 언어 또는 물건의 그 유형의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나는 그들이 너무 중독적이기 때문에 팬 fics를 가장 많이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난 당신이 응용 프로그램을 얻을 바랍니다!!! 11월 20일, 아스트로는 여섯 번째 확장 플레이 블루 플레임즈를 발표했다. [35] 문빈은 신체 건강 문제에서 회복하는 데 중점을 두었으며, 다른 멤버들에게 일시적으로 부품을 재분배하면서 그룹 승진에서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앨범에 참여했고 블루 플레임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36] 2018년 7월 24일, 아스트로는 타이틀곡 `Always You`를 선보이며 라이즈 업을 발표했다. 이 음반은 소속사 인 Fantagio의 내부 문제로 인해 음악 프로그램에서 홍보되지 않았습니다. [27] 2018년 8월 한 달 간 `ASTROAD II in Japan` 투어를 통해 고국에서 홍보할 수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나고야, 오사카, 도쿄 등의 도시를 순회했다. [28] 4월 3일, 아스트로는 일본 데뷔 EP, 비너스의 일본 오리지널 트랙 3곡과 한국 싱글 `Baby`, Always You, `All Night`의 일본어 3곡을 발매했다. 일본 최대 음원사이트 오리콘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 #2 데뷔하며 성공적인 데뷔를 알렸다.

[33] 아스트로의 멤버들은 관리 기관인 판타지오(Fantagio)의 신인 인재 육성 프로그램인 Fantagio iTeen의 일환으로 트레이닝을 받는 동안 아이틴 보이즈로 알려졌다. 2015년 8월, 그룹 이름과 멤버가 발표되었다. [4] 그 달에 그들은 웹 드라마 시리즈 `계속하기`에 출연했다. [5] 웹드라마에는 김새론, 서강준, 헬로비너스 등 멤버들이 출연했다. [6] 2017년 2월 22일, 아스트로는 타이틀곡 `너를 붙잡았어야 한다(다시)`를 선보이며 윈터 드림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