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공허해 다운로드

인쇄 준비 PDF 문서로 BINGO 카드를 다운로드 / 엽니 다. 모바일 장치에 저장된 이미지로 빙고 카드를 다운로드합니다. 6. 당첨자 알림: 당첨자 통지는 무작위 추첨 후 약 1주일 후에 응모 정보에 제공된 이메일 주소로 이메일로 통보됩니다. 잠재적 수상자는 통지 후 1주일 이내에 스폰서의 지시에 따라 이메일로 상품을 수락해야 합니다. 스폰서는 비활성 이메일 계정, 그와 관련된 기술적 어려움 또는 위너가 이메일 계정을 적절히 모니터링하지 못하는 등 어떠한 이유로든 통지를 받지 못한 것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구매 또는 은행 관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경품 당첨 등록 기간은 2019년 2월 15일에 시작하여 2019년 3월 30일 오후 11:59:59(CT)에 종료됩니다(“경품 등록 기간”). 금지된 경우 무효화. 경품 행사는 미국 50대(DC) 18세 이상의 법정 거주자에게만 가능합니다. (1) 지역 녹색 순양함 자전거 (ARV : $ 150)로 구성된 경품 경품 수여. 배당률을 포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규칙을 참조하십시오.

스폰서: 지역 은행. 청구 양식(PDF)을 다운로드하거나 복권 소매 점포 또는 구청에서 신청하십시오. 청구 양식을 작성하고 서명하고 당첨 된 티켓에 서명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5. 위너 셀렉션: 콘테스트의 우승자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접수된 모든 적격 출품작 중에서 무작위 추첨으로 선정됩니다. 무작위 추첨은 스폰서 또는 지정된 담당자가 프로모션 기간 이후에 약 1일 동안 진행되며, 최종 결정은 결정됩니다. 당첨 확률은 응모 자격있는 출품작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본 콘테스트에 참가하는 조건으로, 각 참가자는 무해한 스폰서, 콘테스트 법인, 불화 또는 전보 및 각 모회사, 자회사, 계열사, 부서 및 광고 및 홍보 대행사, 그리고 각 대리인, 대표, 임원, 이사, 임원, 주주 및 직원(총칭하여 “해임”에 대한 손해배상)을 해제, 배상 및 보유하는 데 동의합니다. 개인 또는 재산에 대한 상해, 손상, 사망, 손실 또는 사고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콘테스트 또는 상품 관련 활동을 준비, 참여 및/또는 여행하는 동안 상품의 사용, 수락, 소유, 오용 또는 수여와 관련하여. 각 수상자는 상품의 사용 또는 즐거움과 관련하여 현재 알려진 것이든, 본 명이후에 제정된 것이든 간에, 상품이 어떠한 보증, 표현 또는 보증, 명시적 또는 묵시적 또는 묵시적, 명시적 또는 묵시적, 사실 또는 묵시적 없이 있는 것으로 제공된다는 데 동의합니다. 또한, 이 보도자료는 정부 또는 당국의 행위로 인한 추가 비용, 누락, 지연 또는 재라우팅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경품 행사 등록/출품작의 제출은 전적으로 등록자의 책임이며, 모든 데이터, 인터넷 액세스 및 사용 요금은 등록자의 책임입니다.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여 페스티벌 앱에 로그인하는 경우 무선 서비스 제공업체의 표준 데이터 요금에 따라 요금이 부과됩니다.

데이터 요금 및 기타 적용 가능한 요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선 서비스 공급자에게 문의하십시오. 1 BTC /USDT에서 가장 가까운 추측을 가진 사람에게 BTC. 동일한 답변을 가진 여러 명의 우승자가 있는 경우, 1 BTC는 승자 간에 균등하게 분배됩니다. 1인당 1가구당 1개의 상품만 수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