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머 앱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마이크, 그것은 단지 중복 된 화면으로 작동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거기에서 모든 컨트롤을 할 수있는 별도의 화면이있을 것이다 새로운 타이머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음 몇 달 안에 출시되어야 합니다. 이 타이머를 사용할 수 있도록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그것은 정말 우리의 요구에 대 한 완벽 했다. 타이머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회의에서 그것을 사용합니다. 나는 이전에 다른 사람을 사용했다. 그러나 이것은 매우 유용하고 독특합니다.

멀티 타이머는 모든 타이밍 상황 (스포츠, 게임, 작업, 요리, 여행)에 가장 완벽한 카운트 다운 유틸리티입니다. 전반적으로 나는이 타이머에 정말 행복해요, 나는 내 아이들을위한 측면에 타이머를 도킹 할 수 있습니다. 이 5 개의 별을 만들 수있는 유일한 것은 한 번에 여러 타이머를 실행할 수 있다면 (Windows Phone 스토어의 “요리 타이머”와 유사). 그 기능을 통해 나는 심장 박동에 타이머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지불 할 것이다. 집에서 빵을 많이 구워서 빵을 굽는 다양한 단계에 대한 타이머 목록을 유지해야 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내 이전 방법 (Cron 작업 및 문자 메시지와 쉘 스크립트)보다 생활 800배쉽게. 내가보고 싶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 1) 애플 시계 버전은 더 견고합니다. 지금은 내 타이머를 동기화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나는 이유를 확실하지 않다, 하지만 빠른 타이머를 추가 할 수있는 것은 환상적 일 것이다. 2) 타이머 그룹. 타이머 그룹으로 내 타이머를 분리 할 수있는 기능을 갖는 것은 덜 자세한 이름으로 타이머의 깨끗한 분리를 허용 (예를 들어. 나는 이탈리아 빵 그룹에서 타이머 선호를 호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워 도우에 같은 보다는 내가 지금 그것을 해야 하는 방법, 이탈리아 어 특혜와 사워 도우 우선.

그것은 심지어 약물, 저녁 식사, 보드 게임, 등과 같은 것들에 대한 시간 되고있는 무엇의 깨끗한 분리를 허용 할 것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한 번에 실행 3-5 정기적으로 20 타이머와 자신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시이 응용 프로그램은 환상적이다,하지만 후자의 누락 된 기능은 거의 내 자신의 작성하거나 내 이전 프로세스를 유지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그러나, 한 달 동안 독점적으로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후 나는이 당분간 “충분히 좋은”일 결정했다. 이 타이머는 우리가 지금 우리의 모든 회의 및 회의에 사용하는 표준입니다. 깨끗하고 깨끗하며 간단합니다. 우리는 이 타이머에 대해 열광하는 많은 발표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말 좋은 타이머. 한 가지 질문 : 일시 중지 할 때 타이머가 공간, 델 및 ESC에 대한 지침을 표시하지 않는 방법이 있습니까? Ahh….at 마지막으로 당신은 내 하루를 저장했습니다,이 간단하고 아름다운 타이머에 대한 감사 정말 그것을 사랑해요.

좋은 일, 모든 최고를 유지합니다. 한 번에 여러 타이머와 스톱워치를 설정! 시간( 초, 분 또는 시간)까지의 시간입니다.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므로 다른 앱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 확장 및 iPad 멀티 태스킹 지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장 유용한 애플 리케이션 중 하나.” – 포켓 7 백만 번 이상 다운로드! 사용자가 반복적으로 5 성급 등급을 받은 겸손한 작은 앱을 가져옵니다. 만들기, 라벨 및 아무것도 타이머를 재사용 – 요가 스트레칭, 시간 퀴즈, 밥 을 요리, 낮잠, 치료 치료 또는 약을 복용하는 기억. 바쁜 사람들, 멀티 태스커 및 건망증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부모, 요리사, 교사와 학생들에 의해 사랑 …======= 소란”이 응용 프로그램은 다른 쓸모없는 기능에 밀어하지 않고 광고 하는 훌륭한 응용 프로그램의 아직 더 많은 증거입니다.

그것은 바위.” -Cloudox”그것은 내 아이 패드에 있는 가장 유용한 애플 리 케이 션 중 하나입니다.” -Pocketables.com 검토 간단 하 고 효율적인”정확 하 게 무엇을 말하고 그것을 잘 않습니다.” -Rajat Arya========타이머 + 당신의 방법에서 유지 하 고 단순화 하는 매끄러운, 간소화 된 디자인 매일 시간 시간 제 작업. 한 번의 탭으로 시작됩니다. 한 번의 탭으로 일시 중지하거나 중지합니다. Simple.Download 타이머+는 오늘 많은 활동을 앞서 나가기 위해:+ 여러 타이머와 스톱워치를 동시에 실행+ 쉽게 실행 타이머에 시간을 추가 + 64 시간 + 타이머 +의 오늘 위젯 + iPad의 슬라이드와 함께 좋은 작품에서 실행 타이머를 확인 위에 분할보기 + 매우 사용하기 쉽고, 아름다운, 깨끗한 인터페이스 + 시각 장애인을위한 원 탭 기능 + 보이스 오버 기능 + 두 번째 + 단지 46 MBs에 의해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 장치에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습니다우리의 사전 설정 타이머를 사용하거나 시간 된 이벤트의 수에 대 한 자신의 만들. 사람들이 매일 Timer+를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교사는 퀴즈, 휴식, 휴식, 그룹 작업 및 낮잠 시간에 사용합니다.+ 학생들은 LSAT 시험, 과학 실험 및 세탁 실습에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