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아너드2 한글패치 다운로드

다운로드 오디오 / 다운로드 오디오 (구글 드라이브) / 다운로드 오디오 (드롭 박스) 오디오 다운로드 오디오 / 구글 드라이브 (개별 파일) / 드롭 박스 (개별 파일) 1. 다운로드 `LostArkEnglishPatch_v0_4.zip`, 압축을 풀고2. 스토브 런처를 시작하고 로그인하고 잃어버린 방주가 “파란색”버튼3이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영어 패처를 시작하고 적용합니다. (인간 + 기계 번역 영어 패치를 적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4. patcher5를 통해 게임을 시작합니다. 당신이 연주를 완료하는 경우, “닫기원본 복원”이 패치에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먼저 난로 발사기를 닫고 다음 영어 패처 레벨 1 / 구글 드라이브 (개별 파일)에 대한 오디오를 다운로드 당신은 여기에 잃어버린 방주 KR / RU에 대한 영어 패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번역은 대부분 손으로 번역하지만, 구글뿐만 아니라 내부 내용을 번역했다. 그것은 뿐만 아니라 RU에 대 한 작동 합니다. 추가를 클릭한 다음 한글 및 한자 필드에 단어를 입력합니다. 다운로드 오디오 (en español) / 드롭 박스 (드 포르 마 개인) . .

.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면 GitHub 데스크톱을 다운로드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 . . 러시아어에서 영어 번역까지 적극적으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영어 패처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스토브 런처에 대한 고정, v0_5 다운로드 (2020-01-07) . .

게임 센터 런처를 통해 잃어버린 방주를 시작 (클릭 플레이) 당신은 아래 링크에서 영어 패치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LaoTranslation.exe 패처 (관리자로 실행)를 시작하고 게임 EXE를 찾아, 다음 상단에 `영어`버튼을 클릭한 다음 성공적으로 영어 패처를 닫지 않는 패치를 적용 한 후 최소화 . . 게임 (로스트 ARK)와 게임 센터 런처다음 영어 패치를 닫습니다. Mac의 앱에서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하여 한국어 입력 소스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 플레이가 끝나면 “닫기 시 원본 복원”이 패치에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영어 패처를 닫기 전에 먼저 게임 및 게임 센터 런처를 닫습니다. 리반글/이버스 한글에서 신작에 대한 알림을 원하십니까? . 게임 센터에서 게임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위의 단계 (3~5) 영어 패치 팀이 바쁘고 게임이 때때로 암호화 키를 변경하기 때문에 손으로 번역 한 업데이트가 현재 보류 중입니다. 게임 센터 런처및 로그인을 시작한 다음 클라이언트를 업데이트합니다(필요한 경우). 연결 끊기/유지 보수:1. 스토브 런처를 닫은 다음 patcher2를 닫습니다.

스토브 런처와 로그인을 시작하고 필요한 경우 게임이 업데이트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3. “파란색”버튼이 나타나자마자 위의 단계 (3 ~ 5)를 수행하십시오.